표은진

소개

44사이즈 공화국 대한민국에서, 99라는 흔치 않은 사이즈의 그녀는 홈쇼핑 플러스 사이즈 모델 1호다.

JTBC 웃어라 대한민국 '표은진의 푸드다이어리', TV 조선 '봄날' 등에 출연하여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SBS '모던파머', SBS '너희들은 포위됐다', KBS '참 좋은 시절' 등 다수의 드라마에 출연하여 연기자의 가능성을 보이고 있다. 또한 2013년 싱글 앨범 ‘살 빠질 것 같아’를 발표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서의 커리어를 끊임없이 쌓아가는 중이다.

장점

연기, 음악, 오락, 패션 등 모든 영역을 종횡무진하는 만능엔터테이너인 그녀는 21세기에서는 보기 힘든 르네상스 몸매를 가진, 이 시대의 ‘新 비너스’ 같은 존재다. 화끈하고 유쾌한 성격과 호탕한 웃음소리는 ‘장군감’이란 말을 떠올리게 하는데, 특히 먹을 때의 모습은 그야말로 천하大장군! 몸매 유지를 위해 공복시간을 갖지 않는다는 그녀는 항상 준비되어 있는! ‘먹방 최적화 방송인’, 먹방계의 블루칩이다.


표은진…. 그녀의 카리스마를 말하자면 입 아프고,
‘플러스 사이즈 모델 1호’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으니 패션 감각 역시 탁월하다. 이런 그녀이니, 플러스 사이즈 모델들 사이에서 맏언니로 불리는 것은 당연지사!


먹방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기는 하지만, 패션을 포함해서 연기·음악·오락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진정한 만능엔터테이너! 이 시대의 ‘新 비너스’다.